본문 바로가기

메이크디스원 소개

스튜디오033 병원사진촬영 안내

http://studio033.co.kr/

과거에는 ‘잘하는 병원’이 주로 입소문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저번에 사거리 앞에 있는 치과 갔는데 잘 해주더라고”

“그 건물 이 층에 있는 내과 선생님이 친절해”

“나 쌍꺼풀 한 병원 추천해줄게. 진짜 좋아”

이렇게 알음알음으로 병원을 찾아보곤 했었죠.

하지만 이제 인터넷 보급률이 80%를 넘어섰고, 누구나 손안에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게 되면서 입소문 못지 않은 병원 탐색 수단이 생겼습니다.

바로 ‘검색’입니다.

지역이름과 원하는 진료 과목을 조합해 검색하면 방문 가능한 병원 홈페이지가 주르륵 눈앞에 나타나는 세상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무엇을 보고 병원을 선택할까요?

사실 화타나 허준처럼 전설로 전해져 내려오는 경우가 아니라면, 환자들에게 의료진의 ‘실력’만을 어필하기는 어렵습니다.

일단 병원에 방문해 치료 및 케어를 받아 보아야 실력적인 부분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죠.

홍보영상 STUDIO033

http://studio033.co.kr/

인터넷 검색의 시대에 환자들은 홈페이지 및 SNS를 보고 병원 내원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절한 신식 장비가 갖추어져 있는지, 청결 상태는 어떤지,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불편하지는 않을지, 어떤 의료진을 만나 진료받게 될지, 심지어 건물 외관은 잘 갖추어져 있고 내부에 화장실이 있는지까지 사전에 확인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사진에 담아 홈페이지 및 SNS에 업로드해놓으면 보다 많은 잠재고객들을 내원까지 이끌 수 있을텐데요, 사실상 이미지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이 이뤄지는 셈입니다.

 

모바일접속화면 STUDIO033

http://studio033.co.kr/

병원 온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진의 퀄리티가 중요합니다.

병원사진촬영은 병원 전경 뿐 아니라 의료진의 프로필과 진료 이미지 등 다양한 장면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외에 각 병원의 특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요소들 역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체크해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병원의 이미지를 살려 세련되게 찍어놓은 사진들은 단순히 홈페이지와 SNS 게시 뿐 아니라 추후 팜플랫 제작 등과 같은 오프라인 마케팅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즉 딱 병원사진촬영을 통해 한 번 제대로 찍어두면 디자인 요소로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일이 많은 셈이죠.

인물사진 STUDIO033

http://studio033.co.kr/

스튜디오 033은 획일화된 사진을 찍지 않습니다.

프로필(profile)은 남들과는 구별되는 자신만의 약력을 의미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의사를 중심으로 하는 병원의 프로필 사진 역시 다른 병원들과는 달라야 합니다.

각 병원의 이미지나 특색을 중심으로 촬영 계획을 세우고, 이를 바탕으로 다른 병원과는 차별화되는 전문성 및 특징을 드러낼 수 있는 작업물을 보여드립니다.

병원사진촬영 컨셉 상담과 디렉팅, 촬영, 그리고 마무리까지 남들과는 다른, 진짜 병원 프로필 사진으로 스튜디오 033이 함께 하겠습니다.

*스튜디오033은 메이크디스원이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STUDIO033 X MAKETHIS1 – 아트그룹 스튜디오033과 함께 최고의 작업을 경험하세요

Home Home About STUDIO033 Works Some photo Recent works Showcase 033 Stories Contacts 0 Quality, Quality, Quality Uncategorized Event Contacts and Socials How to contact 033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34길 53 010-8935-3010 incbccc@gmail.com

studio033.co.kr